포장이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이치이사몰에서 포장이사를 준비하자
번호 :   1202 등록일 :  [2013-03-29]

보도자료 | 입력 2013.02.22 10:17 

각종 짐을 옮겨야 하는 포장이사! 어떻게 하면 더 만족스러운 포장이사를 할 수 있을까?

포장이사 전문 업체 에이치이사몰(www.H24mall.co.kr) 에서 이사 잘하는 비결에 대해 안내한다.

우선 가장 중요하게 할 일은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 선정에 있다. 잘하는 곳으로 포장이사추천 하는 곳은 많지만 정작 이사를 해보면 허위 과장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곳이 많다. 저렴한 비용을 제시하고 막상 이삿날 약속시간도 제대로 지키지 않고, 물품 손실/파손 등의 형편없는 서비스는 물론 제대로 된 A/S나 보상도 받을 수 없는 업체가 허다하다. 에이치이사몰에서는 이사 업체는 관허업체를 이용해야 하며, 각 시, 도별 운송주선업협회를 통해 확인하여 신뢰성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당부한다.

에이치이사몰에서는 업체선정과 함께 계약 시 유의해야 할 사항도 안내하여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에서 만족할 만한 포장이사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계약은 반드시 서면계약을 통해 운반차량, 작업 인원, 에어컨 탈부착 등 서비스 내용을 명확히 기재하고, 식대/수고비 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추가운임 시비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다. 약관을 꼼꼼히 확인하고 계약 전에는 방문견적을 받는다. 가옥구조 및 작업환경, 이삿짐 물량 등에 따라 투입차량 및 인원, 시간이 차이가 나고 운임을 변경시키는 요인이 되기에 이사 전 방문 견적을 받아야 불미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에이치이사몰(www.H24mall.co.kr) 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견적 신청으로 가장 가까운 지점의 방문견적을 받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이 정확한 견적을 제공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더불어 이삿날 발생할 수 있는 불미스러운 일을 사전에 예방하여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체선정만큼 중요한 것은 이삿날 선택이다. 흔히 손 없는 날이라고 불리는 날을 이삿날로 많이 이용한다. 손 없는 날의 '손'은 민속 신앙에서 온 것으로 날수에 따라 동서남북 4방위로 돌아다니면서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해코지하는 귀신을 말한다. 이 귀신은 음력으로 1.2일에는 동쪽에 3.4일에는 남쪽, 5.6일에는 서쪽, 7.8일에는 북쪽에서 활동하다가 9.10.19.20.29.30일에는 하늘로 올라가고 없다고 한다. 그런 날들을 '손 없는 날'이라고 하며, 이 날들은 방해꾼이 없으니 일이 잘된다고 여겨 이사를 많이 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이사를 많이 하는 성수기나 손 없는 날인 경우에는 한 달 전에 예약이 완료되므로 미리 견적을 받아 계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비자들은 이사비용이 저렴한 곳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꼼꼼하게 비교하여 지혜로운 소비로 만족할 수 있는 이사를 해야 한다. 턱없이 저렴한 금액을 제시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복수이사계약이나, 정상적인 포장이사가 어려운 적은 수의 인원 투입, 식대/수고비등 추가 비용요구, A/S를 고려하지 않음 등 전혀 보상받을 수 없는 질 떨어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조건적인 싼 금액보다는 질 높은 이사서비스에 이사 후 손이 가지 않도록 청소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에이치이사몰(www.H24mall.co.kr) 과 같은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선택하여 이사 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다.

"에이치이사몰"(www.H24mall.co.kr) 대표번호: 1566-0724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