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피해 없는 에이치이사몰에서 이사하세요
번호 :   1201 등록일 :  [2013-03-29]

보도자료 | 입력 2013.1.28 11:38 

 

이사를 준비하시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고민은 이삿짐센터 선택의 문제일 것이다.

인터넷이나 각종 매체를 보면 자사 서비스가 최고임을 자처하는 많은 이사업체들의 홍보성 문구에 시작부터 질려버리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 무료방문견적, 이사청소, 에어컨 무료 탈부착에서 심지어 경품 이벤트까지 내걸며 고객들을 유혹하는 이삿짐 센터도 많다. 그러나 막상 이사를 진행하게 되는 당일에는 홍보문구와 서비스 내용이 달라 실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지난달 성남에서 분당으로 이사한 주부 김모(43세, 여, 가명)씨도 그런 경우로 볼 수 있다. 그녀는 "짐이 다 빠지지도 않았는데 빨리 올리고 다른 곳으로 가야 한다는 사다리 차 기사의 성화에 속이 바짝 탔다"며 "내가 서비스를 받고 있는 것인지 부탁을 하고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었고, 짐 정리도 남자 서너 명이 대충대충 해 깔끔하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이처럼 무사히 이사를 마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포장이사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그렇다면 업체 선정시의 유의점에는 어떤 것 들이 있을까. 인테리어,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에게 조언을 들어보았다.

울산에서 부산으로 이사한 최모씨는 "대형 이삿짐센타라고 해서 꼭 좋은 것만은 아니더라"며 "회사의 브랜드만 따질 것이 아니라 공신력, 주위의 평가, 사이트의 충실도 등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고, 사람들이 포장이사추천을 하는 정보를 통해 선정하면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포장이사 전문업체 에이치이사몰 관계자는 "살림에 대해 무엇보다 전문가인 주부들의 평가만큼 냉정하고 정확한 것은 없다"며 "과도한 홍보가 필요 없어도 한 사람의 고객이 다른 고객을 입소문으로 불러올 수 있도록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선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에이치이사몰'은 "언제나 신속하고 안전한 운송 서비스를 실천함과 동시에, 항상 고객의 입장을 먼저 헤아리는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사서비스로 전국 지역에서 중심이 되는 이사업체의 선두로 도약하겠다"고 전했으며, 또한 에이치이사몰(H24mall)은 전국에 50개 이상의 이사네크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VIP이사부터 일반포장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등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도와, 서울(송파, 강남, 서초, 동대문, 강동. 양천, 영등포, 강서, 구로, 금천, 강북. 도봉, 성동, 중랑, 용산, 금천, 경기도(수원, 분당, 성남, 용인, 인천, 부천, 남양주, 구리, 오산, 평택, 안성, 안양) 그 밖에도 부산, 대구, 창원, 대전, 마산, 진해, 구미 등에서 완벽 이사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에이치이사몰(www.h24mall.co.kr)

대표번호 1566-0724

(끝)